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프리스톤테일(pristontale)

찌리장 1 17,042 2006.04.01 14:56
프리스톤 테일은 full 3d 엔진을 사용한 rpg 온라인 게임으로 프리스톤 대륙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다루고 있는 게임입니다.

3d를 이용한 고저차가 적용된 필드와 정교하게 모델링 된 캐릭터 들이 자유로운 시점을 바탕으로 구현되는 프리스톤 테일은 online 게임으로 보기 드믄 액션성을 강조 할뿐 아니라 다양한 이펙팅 및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하여 유저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게임이 될 것 입니다.

또한 진보적인 전업 시스템 (class change)의 도입으로 단순히 한 직업을 바탕으로 발전하는 다른 온라인 게임과는 다르게 다양한 직업을 통해 스킬을 익혀 나감으로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 할 뿐 아니라 한 가지 형태의 직업 구조에서도 여러 갈래의 성장방향을 마련하여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캐릭터 육성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풀 3D
좌우 360도 회전, 상하 회전, 화면 줌인/줌아웃! 프리스톤 테일의 물 흐르듯이 자연스러운 시점 전환 기능은 수 많은 3D 온라인 게임들 중에서도 단연 최고 수준입니다. 게이머는 마우스나 키보드 중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시점을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캐릭터를 가깝게 또는 멀게 자유로운 시점을 연출할 수 있어 가장 편안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항상 위에서 내려다 보는 2D 게임에 익숙한 게이머라면 광활한 지평선과 넓은 시야에 푹 빠져버릴 것입니다. 마을, 숲, 황무지, 사막, 던전 등으로 구성된 프리스톤 대륙은 무척 광활하며, 밤과 낮, 비, 안개 등의 날씨 변화와 어우러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액션성
프리스톤 테일은 온라인 RPG 로써는 보기 드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합니다. 스피디한 이동속도, 궤적을 그리며 시원스레 휘두르는 무기, 때릴 때 터져 나오는 사운드와 이펙팅은 통쾌한 타격감을 느끼게 합니다. 무기의 종류에 따라 캐릭터의 공격 모션이 다양하게 변화하므로 보다 현실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황에 맞게 유효 적절한 스킬까지 구사한다면 더욱 더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편의성
프리스톤 테일은 매우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쉬운 조작법을 제공합니다. 프리스톤 테일이 3D 게임이라서 어지럽고 어렵다는 선입견을 갖고 계신분들도 많습니다. 그러나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아이템 정보창, 캐릭터 정보창 등의 인터페이스가 한눈에 들어올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 이동, 공격, 거래, 파티 등 채팅을 제외한 게임 진행에 필요한 거의 모든 부분을 마우스만으로 가능하도록 제공됩니다. 물론 게임이 익숙해진 후 키보드 단축키와 함께 사용하시면 더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프리스톤 테일은 10대 초등학생에서 부터 50대 아저씨들까지 또는 부자지간, 연인끼리, 나이와 성별의 구분없이 즐길 수 있는 3D 온라인 게임입니다.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

rldlkfw 2007.06.11 08:37
이거 정말 잼잇엇는데......온라인게임이라는거중에서 이거 젤 처음시작해서 정말 오래햇던 ㅡㅜ
제가한 중 2때부터 고2까지한 .. 지금은 물론....프리스톤테일2가 나와서
1유저들이 줄어들어서.........  프리섭을 하구있다는......
정말 잼잇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