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타파 온라인

관리자 0 28,625 2007.08.21 18:19
타파 온라인의 세계를 그리고 있는 니피아는 크라우드, 기가스팀, 오시리스, 미스틱 팬덤, 프로스트의 5개 지역으로 이뤄진 환상의 세계입니다.
니피아에는 선척적으로 뛰어난 힘과 반사신경, 지혜를 가진채 태어나는 능력자들이 있습니다. 국민들은 자신들과 다른 이 능력자들을 두려워하고, 멀리하게 됩니다. 국민들로부터 버림받은 능력자들은 어쩔 수 없이 범죄자로 전략하게 되고, 공포의 대상이되고 맙니다.
니피력 192년. 이웃나라 `나니아`의 침공으로 니피아가 절대 절명의 위기에 처했을 때, 국민들로부터 버림받은 능력자들이 힘을 합쳐 전투에 나서게 되고, 전쟁을 승리로 이끌어 냅니다. 나니아의 침공으로부터 니피아를 구해낸 이들은 더 이상 범죄자가 아닌 국민들의 영웅이었습니다. 그때부터 니피아의 국민들은 그 능력자들을 구원자라는 뜻의 `세이버(Savior)`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니피아 각지에서 숨어지내며, 범죄를 일삼는 능력자들은 존재하고 있었으며, 니피아 역사상 가장 현명했던 왕 `알베르 1세`는 이들을 소탕하기 위하여, 세이버들로 이뤄진 특수 경찰 부대 `세이버 전대`를 찰성하게 됩니다.
이들의 임무는 능력자들을 찾아내어 훈련시킨 후, 세이버 전대에 귀속시키는 것입니다.
세이버 전대가 청설되던 해부터, 알베르 1세는 니피아에서 가장 강한 세이버를 뽑는 `세이버 토너먼트`를 매년 개최하게 됩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