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생일맞아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원 기부

시언오른팔 4 227 2023.06.16 11:45
임영웅, 생일맞아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원 기부 가수 임영웅이 생일을 기념해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 원을 기부했다.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전국의 팬클럽이 기부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임영웅은 팬들의 뜻에 보답하고자 1억 원을, 소속사 물고기뮤직도 임영웅의 뜻에 함께하며 추가로 1억 원을 보태 총 2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서병기 기자 부천건마 연합뉴스

Author

Lv.1 시언오른팔  실버
0 (0%)

김승욱 본인입니다.

Comments

시언오른팔 2023.06.20 13:55
작년 하반기 고용 시장의 호조세 등으로 부부 모두가 일하는 가구의 비중도 늘었다는 게 통계청의 분석입니다.
이한나 기자 https://lipslipsbe.shop/ 대구 립카페
시언오른팔 2023.06.21 15:20
CNN '타이태닉호 관광 잠수정 구조 요청 소리 들어'
실종된 타이태닉호 관광용 잠수정(타이탄) 수색 중 구조대가 구조를 요청하는 소리를 들었다고 CNN이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CNN은 정부 보고서를 인용, 이같이 전했다.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미군 당국이 음파를 탐지한 결과,
잠수정을 두드리는 소리가 여러 차례 들렸다.
이는 잠수정 내에 있는 실종자들이 잠수정을 쾅쾅 두드리는 방법으로 구조 신호를 보낸 것으로 추정된다.
양다훈 기자 https://lipslipsbe.shop/ 구미 립카페
시언오른팔 2023.06.22 13:39
셀트리온 500억 규모 자사주 매입
셀트리온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사주 매입에 나선다. 올 들어 세번째 자사주 매입이다.
맹준호 기자 https://lipslipsbe.shop/ 광주 립카페 :)
시언오른팔 2023.06.29 13:31
한·미 NCG 내달 첫 회의…美,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논의
한·미 정상이 북핵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신설키로 한 확장억제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이 다음달 중 첫 회의를 열 전망이다.
한·미·일은 정상회담 시기를 조율 중이며 미국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합병을 허가하는 안건에 대해 논의 중이다.
조현동 주미대사는 28일(현지시간) 워싱턴 특파원 간담회에서 "지난 워싱턴 선언에서 도출된 한·미 NCG의 첫 회의를 개최하는 논의가 진전을 이루고 있다"고 밝혔다.
NCG는 지난 4월 한·미 정상회담에서 한반도 내 핵운용 계획을 서로 논의하기 위해 만든 협의체다.
당초 한·미 국방부 차관보급이 대표를 맡을 가능성이 컸지만 양국 간 합의를 성실히 이행하기 위해 양국 국가안전보장회의(NSC)가 주도적 역할을 맡게 될 것으로 전해졌다.
첫 회의는 다음달 중 열릴 것으로 관측되고 있으나 내달 초 개최는 힘들 전망이다.
NCG는 일단 한·미 양국간 협의체로 출범할 예정이며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는 한·미·일 3국간 확장억제 협의체 구성에 대해선 후순위로 논의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워싱턴 정인설 특파원 https://www.newopstar.com/ 부천 휴게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