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에 푹 빠진 나폴리, '특별 대우'가 일상

길동이이 0 214 2023.05.12 14:20

나폴리 현지 팬들도 김민재에 열광하는 모습이었다. 나이가 지긋한 한 남성 팬은 지나가던 김민재를 보자마자 사진을 요청했고, 밝은 표정으로 고맙다고 인사했다. 

사진을 찍어 주던 시민도 곧바로 그와 사진을 한 장 찍고서야 자리를 떴다.

자리를 옮겨도 김민재의 인기는 식을 줄 몰랐다. 다른 여성 팬들도 김민재에게 다가와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고, 길거리 곳곳에서 그의 얼굴 장식을 볼 수 있었다. 

한 매장에는 김민재 등신대가 크게 자리하고 있기도 했다. 김민재에 따르면 '길거리를 걷기 힘들 정도'라고 한다.

나폴리 팀 스토어에서도 그의 위상을 실감할 수 있었다. 한 미모의 여성 점원은 "김민재는 나폴리에서 가장 유명한 선수 중 한 명이다. 

한국 사람들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이탈리아 사람들이 김민재 유니폼을 찾는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한 남성 팬은 "김민재는 정말 괴물 같은 선수"라고 칭찬했고, 또 다른 팬은 "내게는 그가 나폴리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최고의 선수"라며 엄지를 들어 올렸다. 

한 중년 남성은 열렬히 손을 흔들며 "KIM! KIM! KIM! KIM!"이라고 외치기도 했다.

김민재도 자신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었다. 그는 "(식당에 가면) 보통 서비스를 많이 받는다. 오히려 조금 부천 휴게텔 불편하기도 하다. 

차라리 내 돈 주고 먹으면 속 편한데..."라고 농담을 던지며 "원래 가격에 X를 표시하고 다른 금액을 적어주신다.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일화를 전했다.


Author

Lv.1 길동이이  실버
0 (0%)

11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