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쟈나 요리법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

길동이이 2 482 2022.10.27 18:03
마치 오븐 스파게티처럼 보이는 라자냐는 이탈리아 파스타 요리 중 하나예요. 
반죽을 얇게 밀어 넓적한 직사각형 모양으로 자른 파스타를 라구 알라 볼로네제, 
베샤멜 소스,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 등의 속 재료와 함께 층층이 쌓은 후 오븐에 구운 요리랍니다. 


이처럼 오랜 시간과 정성이 들어가는 라자냐는 이탈리아에서 축제 또는 결혼식,

손님을 대접할 때 등장하는 요리라고 해요. 오늘은 정성이 가득한 라자냐를 한 번 만들어 볼게요! 

정성이 들어가는 만큼 깊은 맛과 풍미는 인스턴트와 비교할 수 없어요. 

라구소스를 끓여 놓으면 활용할 곳이 많으니 한 번에 많이 만들어 두고두고 먹어도 좋아요. 

고급스럽고 예쁜 라자냐로 식탁을 빛내보세요.달콤한 딸기를 입으로만 먹기엔 아쉽지 않나요?

 딸기 예쁘게 자르는 법 5가지를 알려드릴게요. 딸기로 시작했지만 장미, 나뭇잎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한 딸기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입으로 한 번 눈으로 한 번 딸기를 맛있게 즐겨보세요!

딸기를 장미꽃 모양으로 자르기

딸기 예쁘게 자르는 방법 5가지
딸기는 꼭지를 떼지 않은 상태로 깨끗이 씻고 나무 꼬치를 꽂은 후 밑동에서 2미리 정도 남겨두고 바깥쪽부터 다섯 장의 꽃잎을 만들어주세요.
다섯 장의 꽃잎 사이 안쪽에 칼집을 넣어 다시 다섯 장의 꽃잎을 만들어 살짝 꽃잎을 펴 주세요.
맨 위에 딸기가 작아 공간이 작으면 삼각형으로 칼집을 넣어 준 후 꽃잎을 살짝 펴 주세요.

동그랗게 잘라 꽃 모양으로 만들기

딸기 예쁘게 자르는 방법 5가지
딸기는 깨끗이 씻고 꼭지를 뗀 후 딸기 끝부분을 약간만 잘라 내 주세요.
딸기를 가로로 놓고 동그랗게 일정한 두께로 슬라이스해 주세요.
동그랗게 자른 딸기를 꽃 모양으로 돌려놓고 가운데 딸기 끝부분을 얹어주세요.

Author

Lv.1 길동이이  실버
0 (0%)

1111

Comments

길동이이 2022.11.07 19:17
무청 시래기의 건강 증진 효과, 칼슘이 품부하여 뼈를 튼튼하게 하고 골밀도 향상에 좋은 식품이다. <a href="https://bamhoney.com ">유흥주점 사이트</a>
비타민K 성분이 많아 칼슘이 뼈에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어 골다공증 예방에도 효과가 좋다고 한다 .
길동이이 2023.04.06 12:54
감소시키고,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의 수치는 https://www.newopstar.com/ 일산 휴게텔
증가시키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때문에 혈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