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NT™(닌자 거북이)

건즈넷 0 1,248 2007.07.28 03:30
게임 소개
Warner Brothers 의 CGI 영화 닌자 거북이를 원작으로 제작된 Ubisoft 의 TMNT™ 에서 직접 닌자 거북이가 되어 아슬아슬한 묘기, 태그 팀 대결 및 강력한 무술 을 펼치며 형제의 힘을 합해 악의 무리로부터 도시를 구해내십시오.
 
  • 영화속 배경이 그대로: 영화와 같은 음침하고 위험한 세계를 탐험해 보십시오. 닌자 거북이들이 다시 힘을 합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서로에 대한 경쟁심으로 형제 간에 돌이킬 수 없는 골이 생길까요? 여러분에 선택에 따라 그 결과는 달라질 것입니다.
  • 강력한 닌자 무술: 인술(Ninjitsu) 의 힘을 통해 닌자 거북이 4 형제는 싸움의 최강자가 되었습니 다. 지붕 사이를 뛰어 다니고 건물 을 기어오르며 도시의 구석 구석을 탐험하십시오. 형제 거북이들과 팀을 이뤄 태그 팀 무술을 펼치며 도시의 특수 구역까지도 속속들이 알아낼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적과 보스 해치우기: 영화와 원작 만화 시리즈의 모든 캐릭터들이 어둠 속에서 닌자 거북이와 의 승부를 기다립니다. 퍼플 드래곤 스트리트 갱부터 악명 높은 풋 클랜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적들이 끊임없이 등장합니다.
  • 닌자 거북이4 형제 완벽 재현: 레오나르도, 라파엘, 도나텔로, 미켈란젤로가 되어 보십시오. 미켈란젤로의 쌍절곤, 라파엘의 삼지창과 같이 각자에게는 독특한 무기와 묘기, 전투 기술이 있습니다.

© 2006 Mirage Studios, Inc. Teenage Mutant Ninja Turtles™ 및 TMNT 는 Mirage Studios, Inc. 의 상표입니다. All rights reserved. © 2006 Ubisoft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Ubisoft 및 Ubisoft 로고는 미국 및/ 또는 기타 국가에서의 Ubisoft Entertainment 상표입니다.

Author

Lv.4 건즈넷  실버
7,394 (30.5%)

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