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 Human™

건즈넷 0 1,417 2007.07.28 03:16
특징
유명 게임 개발사 Silicon Knights?가 Xbox 360™용으로 제작한 투 휴먼 액션 게임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인공 두뇌학의 신, 발더(Cybernetic God Baldur)라는 인물이 되어 인류의 존재를 위협하는 전쟁이 한창인 전장에 놓이게 됩니다.
그리고 고대 기계의 등장으로 발더의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해집니다. 3부작 중 1편에서 발더는 인류를 말살하기로 작정한 괴물과도 같은 전쟁 기계들로부터 인류를 수호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 격렬한 전투와 강력한 화염 방사기: 기계들을 밀어내기 위해서는 억세고 거친 체력 이상의 무엇이 필요합니다.난투와 화력을 교묘히 섞어 활용하면서 근처에 있는 적들을 섬멸해야 합니다. 고급 비주얼 효과를 통해 타격을 가할 때마다 다른 경험을 느껴 보십시오.
  • 영화와 같이 수준 높은 시각적 효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사실적인 시각 효과로 인해 캐릭터와 배경에 생동감이 넘칩니다. 마치 영화와 같은 전투 묘사와 역동적인 시각 효과 시스템을 통해 전장의 흥분을 직접 경험해 보십시오. 압도하는 듯한 오케스트라 배경 음악은 비탄, 분노, 피에 대한 굶주림을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하여 여러분을 게임 속으로 빠져들게 만들 것입니다.
  • 새로운 수준의 접근성을 제공하는 직관적인 전투: 고속 화염 방사기와 함께 버튼과 체인을 누르면 발더의 정교하고 복잡한 전투 기술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 휴먼은 직관적인 전투 시스템을 통해 배우기 쉬우면서도 가치 있는 게임플레이를 제공하며 다른 전투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수준의 무기 전투를 소개합니다.
  • 고전적인 스토리를 응용한 현대적인 게임: 이 스토리는 인공지능을 가진 신, 기계 거인, 죽음을 피할 수 없는 인간들 사이의 계속되는 투쟁을 과거에는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자비한 기계의 살육에 저항하여 인류를 보호하는 책임을 맡은 인공지능의 신, 발더로서의 역할을 즐겨 보십시오.

Author

Lv.4 건즈넷  실버
7,394 (30.5%)

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