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sty Bell

건즈넷 0 1,065 2007.07.28 03:10

1849 년 10 월 16 일, 파리 벤돔 광장 12 번지의 아파트에서 쇼팽이 병상 에 누워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 이 피아니스트는 마지막 꿈을 꾸게 됩니다.
쇼팽의 의식은 현실을 떠나 동화와도 같은 신비로운 세계로 들어섭니다. 이 세계의 삶은 실제 세상과 똑같습니다. 그곳의 사람들은 현실 세계의 사람들과 같은 감정을 느끼고 하루 하루를 살아갑니다.
한 가지 다른 점은 이 꿈속의 사람들은 누구나 불치병을 앓고 있고 그 부작용으로 마법의 힘을 갖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쇼팽 또한 심각한 병마에 시달리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마법의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현실뿐 아니라 꿈속에서도 쇼팽은 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점이 쇼팽으로 하여금 꿈속의 세계를 보다 객관적인 입장에서 볼 수 있게 합니다. 쇼팽은 그 꿈을 스스로가 만들어낸 환상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쇼팽의 태도는 병에 걸린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면서도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어린 소녀 폴카를 만나면서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꿈속 세계에서는 모든 이들이 가슴 속에 “ 트러스티(Trusty)” 라는 보석을 지니고 있는데, 그 보석은 주인의 행하는 노력의 순수성에 따라 밝기가 달라집니다. 폴카의 트러스티는 매우 밝게 빛나고 있지만 그 빛이 도리어 폴카를 어려움 속으로 몰아넣게 되고, 알레그레토라는 소년이 폴카의 운명을 바꿔 그녀를 구하려 합니다.
그리고 점차 모든 일이 헝클어지고 변화하면서 결국 운명의 힘이 발휘되기 시작합니다.
 
특징
배틀 시스템
  ●시분할 실시간 배틀 시스템:
    "시분할 실시간 배틀 시스템" 은 턴베이스(turn-based) 시스템과 및 실시간 시스템을 결합한 방식으로, 최대 3 명의 캐릭터가 팀 배틀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1 명의 캐릭터만 활성화되어 제한된 시간 내에 게임 속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매우 자유로운 형식의 이 시스템에서 게이머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해야 하며, 깔끔하고 알아보기 쉬운 전투화면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빛"과 "어둠"의 공격:
    이 게임의 전투에서 "빛과 어둠" 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게임의 필살기가 "빛" 과 "어둠" 으로 나뉘는데, 캐릭터가 밝은 곳에 있을 때 행해진 공격이 “ 빛(Light)” 공격이며 캐릭터가 어두운 곳에 있을 때의 공격이 "어둠(Dark)" 입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이러한 공격 을 선보일 수 있으며 이렇게 간단한 조작을 통해 실시간 전투가 가능해집니다. 완벽한 실시간 전투를 플레이해본 적 없는 사용자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변신 시스템:
    플레이 캐릭터만 빛과 어둠에 영향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몬스터 변신 시스템(Monster Morphing System)" 을 통해 적들도 서있는 장소의 빛에 따라 외양, 힘, 이름, 필살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아이템 수집
  ●악보:
    게임을 진행하면서 "악보 조각" 들을 찾으십시오. 일정한 수의 악보를 모으면 마을 사람들과 음악 연주회를 열 수 있습니다. 그 동안의 성적에 따라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적의 사진:
    전투 도중 "비트 스냅숏(Beat Snapshot)" 이라는 특수 공격을 통해 적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전투가 끝나면 메뉴에서 사진을 볼 수 있으며 사진의 완성도에 따라 점수가 매겨집니다. 이 사진들은 상점에서 현금을 받고 팔 수도 있으며 점수가 높은 사진일수록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개요
  ●화려한 제작진과 예술가의 만남:
   
개발사: Tri-Crescendo. Tri Crescendo 는 Monolith Soft 와 Baten Kaitos 시리즈를 공동 개발했으며, Star Ocean 3Valkyrie Profile 2 의 사운드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습니다.
게임 속에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Stanislav Bunin 이 연주한 쇼팽의 명곡들을 감상해 보세요.
게임에 등장하는 악보는 The Tales 시리즈로 매우 유명한 Motoi Sakuraba 의 작품입니다.
유명한 영화 및 TV 광고 성우, Leo Morimoto 의 멋진 나레이션도 게임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흥미진진하고 장대한 스토리:
    T실제 역사 속 인물의 꿈속에서 진행되는 이 게임은 실제 인간의 삶과 관련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고화질 영상과 아름다운 이미지:
    Tri-Crescendo 는 고화질 이미지 기술을 사용하여 매력적인 캐릭터와 환상적인 배경을 매우 사실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차세대 기술을 사용하여 완성된 화려한 게임 그래픽을 마음껏 즐겨보십시오.

Author

Lv.4 건즈넷  실버
7,394 (30.5%)

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