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로&스티치 : 스티치 626

관리자 0 1,117 2007.09.04 16:32
머나먼 우주의 한 낯선 행성에서 실험용 외계 생명체 626이 태어났어요. 엄밀히 말하자면 626은 "태어난 것"이 아니라 괴짜 천재 과학자인 점바의 창조물이었죠. 점바는 수년 간에 걸친 유전 공학 연구 끝에 이 분야의 최고 권위자가 되었답니다. 점바는 이전 실험용 생명체에서 보였던 신체적 결함을 해결하여 626을 불멸의 존재로 설계했죠. 점바의 이런 시도는 성공한 것 같아요.
이 조그맣고 파란 창조물은 어떠한 공격에도 끄덕 없고 은하계 전체를 파괴할 수 있을 정도로 과격해요. 실험실에서 창조된 것은 626뿐만이 아니었어요. 626이 깨어났을 때 외계 생명체 621이 이미 그 곳에서 626을 지켜보고 있었죠. 이 둘은 수많은 실험용 외계 생명체 시리즈 중 가장 최근에 창조된 생명체이자 가장 성공적인 창조물이에요.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은 비밀 실험실에서 점바의 라이벌이 불철주야 또 다른 외계 생명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어요. 바로 흉악 무도한 하비트레일 박사가 점바가 만든 생명체 보다 강력한 돌연변이를 만들고 있었죠. 626은 첫 테스트에서 하비트레일 박사가 숨어 있는 산으로 찾아가 점바의 창조물이 가장 강력하다는 사실을 입증하고 하비트레일 박사가 창조한 생명체를 섬멸해야 해요.

캡틴 간투는 은하계 주변에서 거대한 군함을 타고 이러한 일련의 상황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어요. 두 과학자의 활동을 관심있게 지켜보며 전투가 벌어지길 기다리고 있었죠.
아마도 두 과학자의 조그맣고 파괴적인 돌연변이 생명체들이 너무 진화된 것 같아요…더군다나 점바와 하비트레일, 그리고 이들의 말썽 많은 생명체들은 더 이상 불편한 장소에서 견딜 수 없을 것 같네요.

이제 점바는 외계 생명체 626, 스티치에게 여러 임무를 내려 테스트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요. 각 임무에서 스티치가 최우선으로 달성해야 하는 목표는 점바의 향후 유전 연구에 사용할 DNA를 수집한 후 각 레벨이 끝날 때마다 텔레포터를 찾아 실험실로 돌아오는 거예요. 스티치는 파괴하기를 좋아하고 실제로 파괴를 일삼기도 하죠. 그래서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수많은 혼란을 야기한답니다. 스티치가 원한다면 그냥 파괴하게 내버려두세요. 이러한 세계에서 파괴는 놀라운 결과를 낳기도 하거든요. 스티치가 DNA를 많이 수집할수록 더 많은 세계를 탐험하고, 더 많이 파괴할 수 있어요.
임무를 수행하다 보면 많은 적을 만나게 되는데 그 중 일부는 식은 죽 먹기로 해치울 수 있고, 일부는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죠.

이제 스티치의 악명을 입증할 시간이 되었군요!
 
디즈니의 뛰어난 애니메이션인 릴로 & 스티치를 게임으로 제작한 디즈니의 릴로 &스티치: 스티치626은 완벽한 액션 어드벤처로 전 우주를 공포로 몰아 넣을 것입니다. 파괴를 일삼고 대혼란을 야기하는 스티치는 2개의 발, 4개의 손을 가진 말썽 많은 외계 생명체로 총기와 화염에서도 끄덕 없으며 수퍼 컴퓨터 보다 영리하기 때문에... 곧 전 우주에서 "제1의 골칫덩이"가 될 것입니다. 스티치가 가는 곳에 항상 파괴가 뒤따릅니다. 지저분한 돌연변이, 우주 정거장, 그리고 네 손에 들고 있는 총! 스티치의 모습이 상상이 가십니까? 은하계 우주 간에 폭동이 발생했습니다. 외계인들이 들끓는 우주에서 살아 남으려면 절벽을 기어 오르고, 어두운 늪지대에서 적군과 한 판 승부를 겨루고, 제트팩을 발사하십시오. 독특한 움직임을 담아내는 뛰어난 이미지와 측면 발사하는 장난꾸러기 같은 행동이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스타 탄생을 예고합니다. 디즈니의 뛰어난 애니메이션 릴로&스티치를 게임화 함 PS2 전용 디즈니 최초의 액션 제품 완벽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외계인들이 들끓는 우주에서 살아 남으려면 절벽을 기어 오르고, 어두운 늪지대에서 적군과 한 판 승부 실제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주인공들의 보이스 그대로 사용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