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Football 세계최강축구 2003

관리자 0 1,227 2007.09.04 16:23
TIF 2003은 강한 힘과 거친 플레이를 내세운 유럽 정통 축구를 몸소 느낄 수 있으며, FIFA 시리즈보다 뛰어난 그래픽으로 실 사진과 같은 스타디움 등을 선보이며, 또한 위닝 일레븐과는 다른 현실적인 시합의 느낌을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판정 시비로 말썽을 빚는 심판들, 개성있는 자신만의 개인기를 선보이면서도 헐리우드 액션을 뻔뻔스럽게 해대는 선수들과 10 개의 웅장한 스타디움 외에 고등학교 운동장에서의 시합은 이러한 게임에 재미를 한층 더해줍니다.
TIF 2003 홈페이지 오픈
TIF 2003에 대한 모든 정보는 홈페이지 (http://tif2003.scek.co.kr )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시스템은 물론 게임 모드, 플레이어, 경기장, 게임의 팁&힌트 등 풍부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해상도 스크린샷 및 월 페이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게임속 메뉴중 [챌린지 모드]를 끝내면 화면에 [게임 패스워드]가 나오는데 TIF2003 홈페이지에 본인이 임의로 정한 이름(아이디)과 [게임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자신이 얼마나 아름답고 멋진 공격과 수비를 하였는지를 알려주는 [점수]가 등록됩니다. 이를 통해 한국내 자신의 실력을 평가할 수 도 있습니다.
 
 
630 개가 넘는 국제팀과 클럽팀
13,000 명이 넘는 선수들
세계 유명 스타들의 정교한 얼굴 표현
세계 최고 리그를 모두 포함한 통합된 리그 모드
어렵지 않은 조작법으로 초보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선수들 개인기가 섬세하게 묘사되는 게임이므로 고급 사용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AI 시스템으로 보다 정교한 게임 플레이 가능
실감나는 실황 중계와 실제를 방불케 하는 관중들의 반응
장점
유럽인에 의한 정통 유럽 축구 실현! 팀 워크를 통한 재미와 개인기를 앞세운 거칠고 빠른 유럽 축구의 묘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간단한 컨트롤러 조작법으로 현란한 드리블을 구사하실 수 있습니다.
호나우두나 베컴과 같은 세계 유명 선수들의 실제 플레이 모습을 가까이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지능적인 골키퍼가 게임의 현실성을 높여줍니다.
월드컵 4강을 차지한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의 실력이 세계 10위 안의 능력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스타 플레이어 박지성 선수의 현란한 플레이와 실사 실현된 얼굴을 감상하십시오.
세계 각국의 리그와 세미프로 아마리그가 있습니다. 자신만의 오리지날 팀을 만들어, 유소년 축구로부터 세계선수권까지 도전해보십시오.
리그에서 선수들을 이적시키며, 자신만의 세계 최강 팀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세계최강축구 2003’ 플레이어와 실력을 자랑할 수 있는 한국 인터넷 랭킹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