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삼국무쌍2 맹장전

관리자 0 1,049 2007.09.04 16:14
서기 2세기.중국 위,촉,오 세나라의 동란기. 영웅이라고 불리우던 장군들이 있던 시대. 자신의 위신을 걸고 전장으로 달려가는 영웅들, 영웅들이여! 다시 한번 모여라! 삼국지의 영웅들이 다시 한번 모였다.과연 진정한 승자는 누구인가? 전세계에서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진 삼국무쌍2] 열렬한 팬 여러분들의 성원으로 새로운 [진 삼국무쌍2]가 등장! 전작과 함께 즐긴다면 훨씬 즐겁습니다.
 
 
1. 7명의 맹장들이 [무쌍 모드]에 수록! 전작 [진삼국무쌍2]에서는 메인이 아니었던[여포][초선][맹획][축융][장각] [동탁] [원소]등 기타 세력의 장수들. [그들을 메인으로 하여 플레이를 하고 싶다] 라고 하는 많은 분들의 의견에 따라 위의7 장수들에 의한 [무쌍모드] 를 실현하였습니다. 삼국 역사의 그늘에 가려져 있던 그들의 활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 동료들을 자유롭게 편성 [훨씬 강한 장수를 호위병으로 두고 싶다.][마음에 드는 장수를 데리고 다니면서 전투를 즐기고 싶다..]라는 요청으로 [프리 모드]에서 유명 장수를 채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전작에서는 2인 플레이에서만 가능했던 [격 무쌍난무]가 1인용으로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3. 제 5의 숨은 무기를 각 장수에게 준비. 전작에서는 4개까지로 한정이 되어 있던 무기에 5번째의 무기가 등장.[무쌍 모드] 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7명 각 장수들에게 제 5의 숨은 무기를 이용하여 싸우게 할 수 있습니다.

4. 난이도 설정 추가 3단계로 설정이 되어 있던 난이도를 5 단계까지 늘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