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랠리

건즈넷 0 774 2007.09.02 16:28
실감나는 파도와 부딪히며, 최고속력으로 점프대를 뛰어넘고 환상적인 Freestyle trick을 선보이는 제트스키 레이싱의 스릴! 전세계 곳곳의 박진감 넘치는 해변을 재현한 레이싱 코스에서 당신의 궤적을 뒤쫓아 오는 경쟁자들을 이겨내야 합니다. 웨이브 랠리는 독자적인 'GZ Wave' 기술의 사용으로 가장 현실적이고 역동적인 물결의 움직임을 재현합니다. 파도 위와 공중에서 펼쳐지는 Freestyle의 즐거움과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은 게이머가 직접 물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물 위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 줄 것입니다.
 
*상세정보*
* PS2 최초의 자막과 음성의 완전 한글화! 이제 PS2에서 한글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글을 포함한 5개의 언어가 지원됩니다.
* 최신의 ‘GZ Wave’ 물결 표현 기술을 적용한 사실적이고 아름다운 파도들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엄청난 파도와 점프대를 뛰어넘어 공중을 날아가는 상쾌함을 즐기세요.
* 명가 ‘Kawasaki’의 실물을 그대로 재현한 제트스키를 타고 멋진 질주를!
* 사실적인 모델링과 애니메이션으로 재현된 세계 각국의 개성 넘치는 8명의 캐릭터 선택 가능
* 몰디브, 베니스, 플로리다 비치…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도시와 해변을 충실히 재현한 코스
* Freestyle, Arcade, Time Trial, Championship, 2인 대전 등 다섯 가지 풍부한 게임모드
* 아름다운 코스에서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날씨, 파도, 시간을 Replay 모드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2인 대전시 화면 분할 모드 지원

Author

Lv.4 건즈넷  실버
7,394 (30.5%)

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