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2003

관리자 0 1,002 2007.09.03 19:28
“당신의 게임을 플레이하십시오!!” 최고의 축구 게임 시리즈인 FIFA의 최신작이자, 축구의 기본에 시선을 고정시키며 더욱 새롭게 제작된 게임인 FIFA Soccer 2003과의 만남을 준비하십시오. 그라운드 위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들이 완벽하게 사실적으로 재현되는 게임 화면 속에서 2002년 여름을 달구었던 그 뜨거운 축구의 열기를 다시 한번 느끼십시오.
 
수준 높은 게임 플레이팀 플레이, 팀 전략, 그리고 사실적인 선수 기량이라는 세 가지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제작된 FIFA Soccer 2003의 A.I. 엔진은 그 어느 때보다 수준 높은 플레이가 가능하게 합니다. 정교한 패스와 확실한 골 결정력을 앞세워 상대 수비진을 붕괴시키는 기쁨을 맛보십시오.그리고 유럽 리그를 호령하는 슈퍼 스타들의 빼어난 개인기를 감상하십시오.
* 새로운 볼 컨트롤 시스템
슛, 드리블, 패스 시스템의 혁신은 이제껏 없었던 사실적인 게임을 연출해냅니다. 헤딩 슛 기회에서의 실수나 문전 혼전 속에 네트 속으로 힘없이 흘러 들어가는 공은 여러분의 시선이 모니터 위를 떠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 정교한 프리 킥 시스템
단 한 번의 킥으로 경기의 흐름을 바꾸어버리는 로베르토 카를로스의 환상적인 프리 킥을 여러분도 해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컨트롤 시스템을 이용하여 킥의 세기와 궤적을 조율하십시오. 그리고 가장 치명적인 각도에서 상대 네트의 모퉁이를 노리십시오.
* 뛰어난 사실성
전세계의 축구 팬들을 열광시키는 슈퍼 스타들의 모습과 몸동작이 실제와 똑같이 묘사됩니다. 그리고, 정식으로 라이선스된 모든 국가 대표팀과 16개 주요 리그, 450개 팀, 10,000명의 선수 정보가 가 정확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 클럽 챔피언십 모드
유럽을 대표하는 18개 팀이 벌이는 최후의 챔피언십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빅 매치를 앞둔 지옥의 스타디움, 갈라타사라이 경기장을 맴도는 긴장감 가득한 공기를 들이쉬십시오.
* TV 중계를 능가하는 역동적 화면
정상의 유럽 리그 경기를 게임 화면 위에 모자람 없이 재현할 수 있는 것은 FIFA Soccer 2003뿐입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