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라이브 2003

관리자 0 1,259 2007.09.03 19:22
드디어 돌아왔다!! NBA Live 2003
NBA LIVE 2003에서 NBA 슈퍼스타의 꿈을 직접 뛰면서 체험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으로 향상된 게임플레이는 물리적으로 향상되고, NBA의 빠른 속도감을 재현합니다. 그 뿐 아니라 전혀 새로운 애니매이션과 사운드는 NBA 최고의 드라마와 감정의 물결을 선사합니다. NBA LIVE 2003에서, 플레이어들은 전에는 체험할 수 없었던 멋진 경기들을 맛볼 수 있을 겁니다.
 
 
 
* 현실적인 리바운드 - 리바운드 로직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선수들이 좀 더 현실적으로 골대에 튀어나온 공을 잡을 수 있게 합니다. 30개 이상의 새로운 리바운드 애니매이션들은 골대를 흔드는 다양한 묘사들을 가능케 합니다.
* 개선된 접촉 플레이 - 두 명에서 네 명의 운동 선수들이 동시에 연기하는 모션 캡쳐는 포스트 무브, 픽앤롤, 공격자 파울을 유도하는 플레이와 같은 특수한 접촉 상황에서 사용합니다.
* 속공 - 향상된 CPU 로직과 인공지능은 좀더 효과적인 속공을 수행하고, 선수들을 골대에서 끌어내어 득점 기회를 올립니다. 터보 버튼들은 플레이어들이 더욱 다양한 인게임 전술들을 구사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드리블, 플레이어 움직임, 고유 동작 - 선택된 선수들(각 선수의 기술과 능력치에 따라 다름)의 축하 애니매이션, 드리블 움직임, 덩크는 모두 새롭게 모션 캡쳐를 했습니다. 그리고, 드리블, 걷기, 뛰기 애니매이션을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새로 제작했습니다.
* 샷 블록의 반응 향상 - 새로운 블록 메커니즘은 선수들이 더욱 빠른 반응속도로 샷을 블록하여 블록확률을 상당히 높였습니다. NBA LIVE 2003은 백보드에 튕겨 나오거나 관중석으로 공을 쳐내는 새로운 샷 블록 애니매이션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 개별 패스 방식 - 각 선수의 독특한 패스 애니매이션은 기술과 능력치에 좌우됩니다.
* NBA 분위기 - 플레이어와 경기장에 대한 조명 개선, 새로운 관중 애니매이션, 사이드라인에 서있는 실제 NBA 코치들, 인게임 및 라인 밖으로 벗어나는 플레이를 극적으로 담은 카메라워크는 NBA의 현장감을 절정에 달하게 합니다.
* 전통 운동 셔츠 - 이 기능은 플레이어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팀의 실제 운동 셔츠를 입고 영광의 나날들을 다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상황별 조작기 진동 - 경기 종료하기 바로 직전 혹은 샷 제한 시간이 거의 끝나갈 때 던진 샷처럼 중요한 인게임 순간들을 극대화합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