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히트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2003

관리자 0 1,162 2007.09.03 19:12
세계 최고의 야구, 메이저리그의 방대한 자료를 게임에 접목한 하이히트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시리즈의 2003 버전이 PC용에 이어 PS2용으로 발매됩니다.
다른 여타의 야구 게임과는 달리 메이저리그 선수들의 정확한 데이터와 실물 사진, 실명으로 등장하여 시합을 치루게 됩니다.

PC용의 하이히트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2003이 단순히 PS2용으로 나온 것이 아닌 PC용과 같은 연습게임, 시즌모드, 플레이 오프, 홈런 더비, 타격 연습 등의 모드를 지원하는 외에 PS2용 고유의 Showdown 모드, 선수 만들기 등이 추가 되어 게이머로 하여금 기존의 하이히트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2003과는 다른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게임의 내용에서도 단순히 치고 달려서 점수를 내고 이기는 것으로 끝나는 야구가 아닌 하이히트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2003 특유의 공 한 개 한 개에 집중을 하여 상대의 타자를 속이는 볼 배합과 각 회가 지나감에 따른 볼 배합 패턴의 변화가 필요한 등의 실제 시합에 참가하여 플레이를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사실감을 극대화 하기 위한 상대 투수의 구질에 대한 예측 (Guess Pitch), 게임 중에 일어나는 갖가지 상황들(퇴장, 부상, 우천으로 인한 경기지연 또는 경기 취소 등)이 일어나게 됩니다.

또한 상대 팀과의 트레이드를 통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팀을 구성할 수도 있으며 플레이어 에디트 기능 또는 선수 만들기를 이용하여 게이머의 이름을 이용한 선수를 등장시키는 등의 시뮬레이션적인 요소만이 아닌 게이머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 줄 수 있는 아케이드적인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게이머는 162 게임의 풀 시즌 게임을 모두 직접 플레이 할 수도 일부 게임만 직접 플레이 하고 나머지 게임은 시뮬레이션으로 자동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직접 시합을 하는 경우에도 모든 것을 직접 조작할 수도 있고 타격 이나 투구, 수비, 주루 플레이 등의 일부만을 직접 조작할 수도 있으며 모든 것을 컴퓨터에게 맡기고 게이머는 도루, 고의 사구, 도루를 막기위한 피치아웃, 수비 위치 지정, 번트, 히트 앤드 런 등의 작전만을 지시하는 감독 모드로의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또한 커스텀 리그를 통하여 메이저리그의 30개 전구단이 아닌 일부 구단만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리그를 만들 수도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팀 만을 선택하여 플레이오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뮬레이션성, 그리고 아케이드성 모두를 지닌 하이히트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2003은 시뮬레이션성이 강한 게임을 원하는 게이머와 아케이드성이 강한 게임을 원하는 양쪽 모두의 게이머를 포함한 야구를 즐기고 원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월드시리즈 반지를 향하여 PLAY BALL!!
 
* 강화된 그래픽 : 대량의 텍스처와 새로운 광원효과, 그리고 모션 블렌딩 기술은 매우 부드럽고 뛰어나게 선수들의 움직임과 카메라의 움직임을 보여준다. * 새로운 TWO ON TWO SHOWDOWN™ 모드 : 친구와 함께 투수 1명, 타자 1명을 선택하여 투구와 타격에 대한 채점을 하여 승부를 가리는 새로운 모드가 추가되었다. * 전작에 비하여 새로이 추가된 모드들 : 홈런더비, 판타지 드래프트, 선수 만들기, 플레이어 에디트, 플레이오프, 타격 연습 모드 등이 추가 되었다. * 백여개의 새로운 선수, 코치, 심판의 움직임 애니메이션 : 상황에 따른 독특하고도 재미있는 심판의 삼진 판정, 홈런 친 타자의 환호와 홈런 맞은 투수의 좌절하는 모습을 포함한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었다. * 여러 가지의 주변 소리 : 관중들의 야유, 경기장 내의 상인의 목소리, 관중들의 웅성거림, 스타디움 아나운서, 타자별 등장 음악, 그리고 아나운서의 음성을 포함한 다양한 주변소리가 끊임없이 들려온다. * TRUPLAY™ AI TECHNOLOGY : 새로운 기술을 이용하여 실제 베이스볼과 비슷한 타격, 주루 플레이, 수비, 투구, 작전 구사 등을 지원한다. * 독특한 투수와 타자의 움직임 : 유명한 선수들의 독특한 타격 자세, 투구자세를 게임 안에서도 볼 수 있다. * 실제 시합과 동일한 심판의 판정 : 퇴장, 부상, 우천 지연, 우천 취소 등의 시합 중에 일어날수 있는 각종 상황이 발생한다. * 마운드 비지트 지원 : 투수코치, 감독이 마운드에 올라와 투수를 진정시키고 또한 불펜에서 몸을 풀고 있는 교체 투수를 위해 시간을 끌기도 한다. * 세부적인 튜닝 지원 : 공의 속도, 주자의 속도 등을 마음대로 조절하여 게이머의 취향에 맞도록 조절할 수 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