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 코어 3

관리자 0 1,271 2007.09.03 06:52
혹성규모의 대재해로부터 수 백년 후. 지상에 범람하던 문명은 파괴되었고, 인류는 그 인구의 대다수를 잃었다. 재해를 모면할 수 있었던 소수의 사람들은, 죽음의 대지로 변한 지상을 떠나, 이 재해를 예견하고 있던 몇몇 국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지하도시 <레이어드>로 이주했다. 최첨단의 기술을 사용해 건조가 진행된 이 거대한 쉘터도시는 인류가 살아 남기 위한 ‘방주’이기도 했다.

모든 것은 인류의 부흥을 위해, 이 세계는 단 하나의 존재에 의해 관리되고 있었다. 모든 일들은 그 존재에 의해 결정되었고, 사람들은 관리 당하는 것이 당연한 것인 양 받아들이고 있었다. 관리자의 옹호아래, 사람들은 약속 받은 번영을 구가했고, 이윽고 힘을 가진 자, <기업>이 탄생했다. 기업은 보다 큰 힘을 얻기 위해 서로 분쟁을 시작했지만, 이 싸움 조차도 관리자의 손바닥 위에서 놀아나고 있는 것이었다. 모든 것이 관리 당하는 이 지하세계에 존재하는 단 하나의 예외. 그들은 ‘레이븐’이라고 불렸다.
 
* 나만의 기체를 만드는 즐거움!! [100억가지의 기체] - 어릴적부터 갖고 싶던 나만의 로봇을 드디어 만났다. - ‘기동전사 건담’, ‘아이보’, '마크로스'의 디자이너 KAWAMORI SHOJI가 메카닉 디자인 담당. - 총14부위, 200개 이상의 다양한 파트를 조합하여 자신만의 무한한 메카닉 창출. - 전술에 따라 파워형 기체, 스피드형 기체를 구성하여 즐긴다.

*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한글화!! [200% 한글화] - 텍스트, 음성, 그래픽, 매뉴얼의 초절정 완벽 한글화. - 30여명의 국내 초호화 성우진[박일, 시영준외 다수]에 의한 100% 한글 음성. - 국내 콘솔 게임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한글로 입력 가능. - 'MGS 2' 한글 음성 샘플을 만든 화제의 YBM시사닷컴 한글화팀이 작업.

* 레이븐! 임무를 수행하라!! [50여개의 미션] - 각 단계마다 새롭고 다양한 미션이 흥분하게 만든다. - 단계별 임무 수행 능력에 따라 분기별로 새로운 미션을 만난다.
* 컴퓨터를 뛰어넘은 강자들을 위해!! [4인 멀티플레이 가능] - iLink를 이용, 최고 5대의 PlayStation 2를 연결하여 즐긴다. - 1:1, 2:2, 1:1:1:1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대전 - 모뎀을 통해 온라인 통신 대전 기능 탑재 - 1대의 PlayStation 2로도 화면분할에 의한 2인 대전 가능

* 보다 사실적인 효과음 [리얼타임 돌비 서라운드] - 스테레오는 물론 돌비 디지털 서라운드를 지원 - 전투의 분위기를 북돋는 박력 있는 사운드로 실감나는 체험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