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E : 붕괴의 전야

관리자 0 1,269 2007.09.03 06:49
21세기 초 미국...
국가는 부유하고 높은 생활수준을 자랑하고 있었다. 그런 가운데 유전자 사업분야에서 새롭게 대두된 기업, 위즈덤. 그 성공의 배경에는 그들이 개발한 무기가 숨어있었다.
'레가시' 고대금속과 인간의 정신을 융합시킨 이 무기는 뛰어난 파괴력을 가지고 있어 물밑 군사거래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되었다.
막대한 자금원을 확보한 위즈덤은 세계를 무력으로 장악하려는 새로운 야심을 품기 시작하는데….
이 사실을 알게 된 위즈덤 직원 조쉬 캐로웨이와 그 애인이자 위즈덤 개발연구원인 에리엘 에버그랜드는 도망치지만 실패한다.
에리엘의 정신은 개발중인 최신형 레가시의 핵과 융합하게되고, 조쉬는 그 레가시의 기동을 위한 실험대상으로 쓰인다. 그 레가시의 코드네임은 '
EOE'… .

E.O.E는 레슬링 게임 “스맥 다운”으로 시리즈 전체를 통틀어 전세계 600만장의 판매를 기록한 액션 게임의 명가 “유크스”가 한국에 처음으로 소개하는 게임이다.
근 미래의 미국을 배경으로 한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서, “유크스”의 장기인 시원한 액션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전투 시스템이다. 게임을 클리어하면 주어지는 숨겨진 무기를 포함하면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는 레가시 웨폰은 맨주먹부터 블레이드, 곤봉, 체인 소드 등 10개에 이르며, 이 무기들을 PS2 듀얼쇼크2의 L1과 R1 버튼을 사용해 공격중에도 자유롭게 변경하여 콤보를 입력할 수 있다. 또한, 각 무기마다 레벨 업의 개념이 있어서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액션이 추가되며 콤보의 종류도 거의 무한에 가까울 정도로 다양해진다.
또, 일종의 필살기인 ‘레가시 드라이브’를 사용해서 게임 속의 퍼즐을 해결하거나, 이벤트 동영상 중에 갑작스런 버튼 입력으로 이벤트 씬의 결과가 달라지는 돌발 이벤트 등 여러가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잘 조합하고 있다.

MBC 공채 성우를 기용한 음성 더빙 및 자막의 완벽한 한글화는 물론, 한글 이외의 5개 외국어를 지원함으로써 원본 그대로를 즐기고 싶은 매니아는 물론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기대작이다.
 
 
* 근 미래를 배경으로, 동양무술, 재패니메이션, 헐리우드 액션영화의 요소가 가미된 퓨전스타일 액션
* 음성 / 자막 완전 한글화는 물론 총 6개국어 음성 지원
* 간편한 조작으로 무기를 변환하여 통쾌한 무한 콤보 입력
* 각 무기마다 최대 다섯 단계의 레벨업으로 자신만의 다양한 액션을 만들어내자!
* 긴박감 넘치는 키 락 액션(Key Lock Action) : 이벤트 신 도중에도 커멘드를 입력해야 한다. 한순간도 방심하지 마라!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