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삼국무쌍2

관리자 0 1,185 2007.09.03 06:48
전작으로부터 1년이 지난 지금, 삼국지의 용맹스러운 혼들이 부활!!!
무쌍모드, 프리모드에서 새롭게 2인 협력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그리고 대전플레이가 가능해진 VS모드와 기록을 경쟁하는 챌린지모드, 삼국지 초보자를 위한 사전모드도 추가.

전투를 하면할수록 캐릭터를 성장시켜가는 시스템과 수집한 무기나 아이템의 장착으로 캐릭터의 능력을 보완하는 신 시스템을 투입!

남만병이나 코끼리병등의 신병기도 등장
스테이지수나 캐릭터수도 크게 증가해서, 이벤트의 연출도 강화. 캐릭터마다 다른 시나리오도 준비.

진 무쌍난무와 2인 플레이시 격 무쌍난무가 추가되어서 6종류의 차지공격이나 파워 가드 등의 여러가지 액션을 강화.

32명 전문 성우진들과 숙련된 한글화 작업이 함께하여 정식 소프트 웨어 발매의 진정한 면모를 보여준다.
 
 
* 모드의 종류에 대하여
무쌍모드, 프리모드 이외에도 대전전용의 VS모드
기록을 경쟁하는 챌린지모드, 무장을 소개하는 사전모드를 준비했습니다.
* 2인 플레이에 대하여
무쌍모드, 프리 모드에서는 둘이서 같은 세력으로 협력해서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
VS 모드에서는 8종류의 방식의 2인 대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캐릭터의 성장에 대하여
적무장을 쓰러트린 후에 출현하는 검이나 방패의 아이템을 얻으면 공격력이나 방어력이 성장해서 획득한 무훈에 의해서 계급이나 호위병의 능력도 상승합니다.
게다가 무기나 아이템을 장비하는 것으로, 이동속도나 체력 등의 각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것도 가능합니다.
* 호위병, 말, 코끼리에 관해서
호위병의 인수, 병종, 방침 (공격 또는 방어)의 항목에 관해서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편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말 이나 코끼리에 랭크가 지정되어있기 때문에, 계급이 낮은 무장은 타는 것이 어렵게 되어있습니다.
특정의 아이템을 손에 넣는 것이 가능해지면, 계급이 낮아도 최강의 말에 탈 수 있게 됩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