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FIFA 월드컵

건즈넷 0 1,131 2007.09.02 16:44
영광의 FIFA 월드컵TM의 순간을 PS2 로 미리 즐기십시오. 피와 땀으로 얼룩진 기나긴 지역 예선응?거쳐, 마침내 2002 한일 월드컵 무대에 설 수 있는 티켓을 거머쥔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찬사를 보내는 바입니다. 그러나, 잘 알다시피 진짜 승부는 이제부터입니다. 여유있게 예선을 통과했든, 플레이오프까지 거치며 힘겹게 합류했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로라하는 32개의 축구 강국이 참가한 월드컵 무대에서는 그 어떠한 일도 일어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피버 노바는 둥글고, 우승 컵에 입을 맞추는 영광의 순간은 바로 여러분의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상세정보*
* 미리 즐기는 2002 FIFA 월드컵 한국/일본TM
지구촌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인 월드컵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팀을 이끌고 대한민국과 일본의 멋진 스타디움 위에서 우승 컵을 향하여 도전하십시오.

* 세계적 스타 플레이어 등장
그 이름만으로도 축구 팬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영웅들의 플레이를 게임 화면 속에서 지켜볼 수 있습니다. * 축구 팬을 위한 특별 동영상

* 독점적으로 제공되는 동영상 자료 화면이 월드컵에 대한 이해의 폭과 깊이를 더하게 해줄 것입니다.

* 향상된 게임 플레이
치열한 제공권 다툼과 상대를 속이기 위한 절묘한 컨트롤 등 월드컵 무대에 어울리는 차원 높은 고급 플레이들이 여러분의 손끝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2002년 최고의 게임 그래픽
대한민국과 일본의 월드컵 스타디움은 물론, 그 위를 질주하는 선수들의 얼굴 모습까지 모든 것이 실제보다 더 사실적으로 재현됩니다. 또, 다양한 중간 동영상들이 월드컵 무대의 열기를 모자람 없이 전달합니다.

* 우승의 영광을 위한 깜짝 선물 ? 다양한 팀을 지휘하여 월드컵을 제패하십시오. 감추어졌던 게임 요소들이 하나씩 모습을 드러낼 것입니다.

Author

Lv.4 건즈넷  실버
7,394 (30.5%)

d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