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 밴디쿳 : 마왕의 부활

관리자 0 565 2007.09.04 17:03
서양의 슈퍼마리오라 불리는 비벤디의 간판 게임 "크래쉬 밴디쿳(마왕의 부활)"은 4번째 시리즈로 96년 가을 처음 발매되어 그 시리즈가 현재까지 전세계 2천 3백만장이라는 놀라운 판매를 거둔 플레이 스테이션 대표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세계정복을 꿈꾸는 악당 네오 콜텍스가 자신을 방해하는 크래쉬를 없애기 위해 마왕들을 부활시키는 것에서 스토리가 시작되어 우주, 육지, 바다 등을 오가며 잠수함, 지프, 퀵보드, 글라이더 등을 타고 전체 약 30개의 스테이지를 모험하는 신나는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번 한글판은 한글 자막을 비롯, 음성더빙까지 모두 한글화 작업을 거쳐 영문판과는 다른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계속 실패를 거듭한 네오 콜텍스는 세계 정복을 이루기 전에, 우선 크래쉬를 무찔러야만 된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래서 크래쉬를 무찌르기 위해 비밀무기 슈퍼 밴디쿳 “크런치”를 개발하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무서운 힘을 가진 마왕을 부활시킨다.이 사실을 알게 된 크래쉬와 여동생 코코는, 마왕을 봉인하는 힘을갖고 있다고 전해 지는 25개의 크리스털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크래쉬와 코코는 이 최대의 위기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전세계 2,300만장의 놀라운 판매실적을 거둔 플레이 스테이션의 간판 액션 게임인“크래쉬 밴디쿳” 이 드디어 한국에 온다. 크래쉬 밴디쿳은 96년 가을 발매 이래 3개의 시리즈와 2개의 외전이 모두 100만 ~ 400만장이 판매되어, 최종적으로 전세계 2,300만장이판매 되는 기록을 세웠다. 특이한 점은 지역적 편차를 심하게 타는 게임산업의 특성과 관계없이, 북미, 유럽, 일본 등 비디오 게임의 주요지역에서 골고루 판매가 되었다는 것. 그 만큼 이 게임의 매력이 누구에게나 어필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한다.

이번에 정식으로 출시되는 크래쉬 밴디쿳은 시리즈 4편째로서, 처음으로 PS2로 플랫폼을 옮겨 발매가 되었다. 개발사도 지금까지 개발을 맡아 온 Naughty Dog에서 Traveller’s Tale로 바뀌었고, 플랫폼도 차세대 게임기로 옮겨 간 만큼 이번 크래쉬 밴디쿳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다. 전체 30개의 스테이지는 완벽하게 클리어하려면 50시간 이상을 플레이해야 하며, 각 스테이지마다 우주, 육지, 바다를 오가며 전혀 다른 배경과 음악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나 잠수함, 지프, 퀵보드, 글라이더 등 10여개 가량의 탈 것 들이 하나하나의 스테이지를 각각 다른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게 하므로 질리지 않고 계속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크래쉬 밴디쿳은 PS2를 가진 어린이들은 물론,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서, PlayStation 플랫폼 액션 장르 게임의 대표작이라는 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될 것이다.
 
시리즈 누계 2,300만장의 판매량을 자랑하는 “크래쉬 밴디쿳”이PlayStation2로 돌아왔다! 놀라운 실시간 그래픽과 특수 효과는 크래쉬 시리즈 사상 최고로 Power-Up!! 화산 마을, 아프리카 정글, 에스키모 부락... 우주와 바다, 공중을넘나드는 30개 이상의 화려한 스테이지! 지프차를 몰고, 행글라이더로 하늘을 날고, 스노 보드로 설원을 질주하자! 10가지 탈 것으로 펼치는 다양한 액션! 이번에는 크래쉬의 동생 코코도 플레이 가능. 코코의 귀여운 액션에 주목! 다양한 게임 플레이 - 숨겨진 다이아몬드를 모두 모으거나, 타임 어택 모드로 친구들과 누가누가 빨리 클리어하는지 경쟁해보세요!

Author

Lv.22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42,260 (8.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