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인 블랙Ⅱ 외계인 탈출

관리자 0 1,443 2007.09.04 16:53
맨인블랙이 외계인들의 열광적인 파티 중에 다시 돌아왔다!

우주의 쓰레기들로부터 지구를 구하는 것은 오직 초자연적인 탄약으로 무장하고 나타난 Jay와 Kay 에게 달려있다. Shark Guy나 Jarra와 같은 범죄자와 싸우는 동안 사용하게 되는 카보나이저(Carbonizer) 등의 무기들로 싸움을 극단적임과 동시에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라. 핵발전소와 외계인 쓰레기처리장 등과 같은 NYC 로케이션을 깨끗이 처리하는 동안 Zed가 도움을 줄 것이다. 멘인블랙의 유머에 기반한 결코 잊지못할 게임이 될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스타일리쉬한, 비밀요원들만을 위한 특화된 가죽 구두를 선택한다. Jay처럼 건방지고 빠른 어투로 얘기를 해보거나 자신감이 넘치는 베테랑 Kay처럼 행동해볼 수 있다. 두 명의 캐릭터는 같은 액션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무기, 다른 애니매이션, 다른 움직임과 힘을 갖고 있다. 당신은 또한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 Zed나 Worm Guys와 서로 영향을 주고받을 수 있다.

-은으로 만들어진 MIB의 무기들이 선보인다. J2 Pistol, Pulsar Blaster, Arquillan Arm Canon, Carbonizer 등이 그 예이다. MiB 무기들 중에 Neuralyser도 포함한다.

-16가지의 무기들은 각 캐릭터별로 Bolt, Spreader, Homing, Area Effect, Beam의 5가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각 무기 형태는 3단계로 파워를 조절할 수 있고 캐릭터들은 “스마트 폭탄(Smart bomb)”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새 유명한 MiB 에이젼트들은 커피를 마시는 Worm Guys와 Jarra, Shark Guy, Corn Face, Dog Poop 과 같은 녀석들과 Jay와 Kay에게 인사를 한다. 외계인들은 다양한 공격 및 행동 방식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주제와 세팅을 갖춘 5개의 다른 에피소드; 각각은 하부 레벨과 이야기 배경을 포함하고 있다. 부두뿐 아니라 핵발전소, 맨하탄 거리, 외계인 우주선 등 어느 곳으로든 나아가 본다. 플레이어는 각 에피소드에서 다음 에피소드로 넘어가기 전에는 반드시 슈팅 게임을 끝내야 한다.

-5개의 다른 플레이 모드; 모든 에피소드에 걸쳐 당신은 수행해야 하는 미션이 있다; 훈련 모드는 당신의 목표를 연습하고 새로운 무기를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준다. 엄격한 시간제한 안에서 모든 에피소드를 완성한다. 그리고 서바이벌 모드는 한 목숨으로 한 장소에서 끝없는 외계인들을 상대해야 한다.

-기억에 남을만한 재치있는 대화들은 영화에서 받은 영향이다. Jay가 “음.. 자알 튀겨진 바삭바삭한 범죄자”라고 말한다든지 Kay가 “난 지금 골칫거리 해결소에서 일하는 기분이야”라고 말하는 대목 등이 그 예이다.

-분위기 있는 효과, 사운드, 테마음악, Melbourne House 그래픽은 각 다른 플레이어의 감정들(두려움, 걱정, 놀라움)을 더욱 살려준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