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고스의 전사

관리자 0 1,162 2007.09.04 16:43
무대는 홀로 떨어진 오래된 아르고스섬. 해양의 낙원으로 불리는 이 섬의 운명은 사악한 고대 생물 ‘타이탄’의 부활에 의해 완전히 뒤바뀌고 말았다. 천재지변이 대지를 가르고 사람들의 혼은 공포스런 괴물들에게 빼앗겨 남겨진 모든 것은 ‘타이탄’의 지배하에 들어가 낙원은 하룻밤에 지옥으로 변했다. 갑작스레 아르고스의 섬을 습격한 깊은 절망의 어둠, 희망은 한 조각도 찾을 수 없는 상태에서… 한 사람의 전사가 운명에 이끌려 섬을 찾게 된다. 그는 전설의 도구를 손에 들고 위험천만한 몬스터가 살고 있는 곳으로 향한다…
 
 
캐릭터는 물론 배경까지도 폴리곤으로 이뤄진 완벽한 3D 액션 어드벤쳐 게임
고대의 화려하고 웅장한 건축 양식을 그대로 재현했을 뿐만 아니라 분위기에 어울리는 웅장한 BGM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던지기, 막기, 때리기, 돌리기 등의 디스크 아머 액션으로 극한의 콤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파괴시킬 듯한 거대하고 다양한 몬스터들이 등장하여 게임을 보다 흥미 진진하게 합니다.
그 예전 오락실의 아르고스의 전사가 PlayStation?2의 고성능에 의해 Full 폴리곤 3D로 재현, 옛날의 향수를 다시 한 번 느끼실 수 있습니다.
TECMO 개발진들의 팬 서비스! Hidden Mode 아르고스의 전사 일반 모드를 각 레벨 별로 클리어하시면 각각의 숨겨진 모드가 나타납니다. 피자 아머는 기본, 한국 유저들만을 위한 엽기 아머가 존재하므로 꼭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