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

관리자 0 3,663 2007.06.01 12:38
게임설명

패밀리의 일원이 되어 명성을 얻고 대부가 되자!

크고 작은 범죄를 저지르며 미국에서 가장 파워풀한 범죄 조직인 콜리오네 패밀리의 일원이 되는 게임.
마리오 푸조(Mario Puzo)가 만든 ‘대부’ 책과 파라마운트 영화사의 ‘대부’ 영화 라이센스를 통해 1945년에서 1955년 사이의 뉴욕시를 배경으로 대부 영화의 흥미진진한 장면, 그리고 멋진 캐릭터들과 상호 교감하며 명령을 수행하고 명성을 얻고 조직의 우두머리가 되는 등 뉴욕시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세요.
청부살인, 갈취, 은행 습격, 창고 접수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돈 콜리오네가 되는 것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돈 콜리오네’역의 ‘말론 브란도’, ‘소니 콜리오네’역의 ‘제임스 칸’, ‘톰 호건’역의 ’로버트 듀발’의 음성 더빙을 통해 더욱 실감나는 캐틱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게임특징
* 복합 장르
폭력 집단을 조종하고 폭력적인 범죄행위를 저지르는 등 ‘액션’과 새로운 미션에 따라 진행되는 ‘어드벤처’ 요소,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성장하는 ‘RPG’ 그리고 맵을 끝내고 자신의 접수한 뉴욕시의 물가를 유지하고 폭력단을 관리하는 ‘전략’ 적인 면 등 모든 장르가 복합된 게임

* 암흑가를 지배하는 검은 손
갱스터가 되는 것은 결코 좋은 기분이 아닐 것입니다. 아날로그 컨트롤을 기본으로 한 콤뱃 시스템(Combat-System)은 듀얼 스틱으로 펀치, 킥, 잡기 등 다양한 공격을 가능하게 합니다.

* 캐릭터 생성
외모 설정 (MobFace) 기능을 이용하여 터프하고 실감나는 나만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머리, 얼굴, 옷 등을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으며 경험치가 쌓여 ‘돈 콜리오네’ 패밀리의 일원이 되어갈수록 상황에 맞게 의상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 명성 시스템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충성심과 명성을 얻고자 하는 욕망을 통해 힘을 가지게 됩니다. 이번 ‘대부’ 게임을 통해 끝없는 저명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영화음악 그대로
영화에 등장했던 사운드 트랙은 물론 아카데미상과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유명한 작곡가들이 무려 100분이 넘는 새로운 음악을 삽입했습니다.

제품사양

- 운영 체제: Windows XP/2000
- CPU: 1.4GHz이상/ 인텔 펜티엄 4 이상/ AMD 애슬론 프로세서
- 메모리: 256MB 이상
- 하드 디스크 여유 공간: 5GB이상의 여유 공간
- 그래픽 카드: DirectX 9.0c와 호환, ATI Radeon 8500 이상, NVIDIA GeForce 3 이상(하드웨어 T&L을 지원하는 64MB 이상의 비디오 메모리를 가진 카드), GeForce 4MX는 제외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