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그라센

크래스의 옆에는 잉그리드 제라슨이 그의 계승식을 도와주고 있었다. 잉그리드는 크래스의 대부이자 쉐도우 멤버쉽의 리더였다. 쉐도우 멤버쉽은 크래스의 비밀 경호대라고 볼수가 있다. 크래스가 잉그리드를 만난 것은 유명한 일화이다.
당시 7세의 나이에 왕세자의 신분으로 대현자 제안스 코닷을 알현하기 위해서 보이파 지역을 지나가던 도중에 푸른 눈 늑대 오크 부족의 습격을 받게 되었다. 당시에는 휴먼족과 오크족이 상호 불가침조약이 맺어 지기 이전의 시기였다. 이 사건 이후로 나디스 상호 조약을 맺고 국경지역을 넘지 않기로 하게 되었다.
당시 쿠아싼 시아르는 화이어튼 가문에서 크래스 왕세자를 호위하던 팀의 무사 중 한명을 포섭하여, 이동 경로를 알아내서, 그 경로에 손을 써 푸른 눈 늑대 오크 부족을 투입한 것이었다. 쿠아싼이 부족한 물품이 많았던 푸른 눈 늑대 오크 부족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급하고 이루어진 일이었다.
크래스 왕세자 일행은 갑작스런 습격으로 대다수의 인원이 죽게 되고, 왕세자마저도 피랍될 위기에 처했었다. 그 때 꼭 기다렸다는 듯 지나가던 잉그리드 제라슨의 검술 앞에 푸른 눈 늑대부족의 전사들이 쓰러지면서 무사히 구출되었다. 그 이후에 잉그리드는 크래스 왕세자의 쉐도우 마스터가 되었다. 당시 잉그리드의 검술을 본 몇 안되는 사람들은 써드 썬더크로스라는 엄청난 기술을 보았다고 전하고 있다. 그 기술은 한꺼번에 세 명에게 번개 불꽃이 날아갔다고 전해지고 있다.



이제는 다섯 명이다 - 기사단 시스템
그라센의 기본 캐릭터 단위는 ‘기사단’이다. 앞서 말한 MCC시스템의 그룹 단위라고 말할 수 있다. 조금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5명의 캐릭터가 1개의 기사단을 이룬다. 기사단은 총 8개의 기사단 직업 중에서 5명의 기사단 직업을 조합할 수 있으며, 직업의 조합에 따른 보다 강력한 기사단 스킬의 사용이 가능하다.

캐릭터를 사고판다 - 캐릭터 트레이드 시스템
캐릭터 트레이드 시스템은 기사단에서 육성한 각 캐릭터들을 유저들끼리 사고 팔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각각의 기사단은 서로 다른 레벨과 능력치의 직업군으로 형성된 캐릭터를 영입할 수 있다.

군대를 조직하라 - 군단 시스템
타 MMORPG의 길드와 같은 개념. 하지만 기존 길드의 기능에서 확장해 군단원들이 함께 플레이를 할 때에 직접적인 공동의 이익을 주는 친목, 이익 공동체다. 대표적인 시스템으로 군자금 시스템이 있는데, 군자금 시스템은 각각의 군단원들이 사냥을 통해 획득한 프릴(=그라센의 화폐단위)이 일정 비율로 군단 내의 군자금 창고에 쌓이는 시스템이다. 이때 획득하는 프릴은 유저의 획득 프릴에서 나가는 것이 아니라 새로이 생성되는 것이며,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군단 내의 계급과 기여도에 따라 군단원들에게 일괄 분배된다.

Author

Lv.21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41,160 (7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