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아레스(ares)

아레스 온라인은 플레이어의 사냥, 전쟁, 상거래, 퀘스트 등의 결과가 이후의 전체 게임 내용에 영향을 끼치는 새로운 형태의 게임 구조를 가진 새롭게 진화된 트리니티 시스템(Trinity system)을 채용한 온라인 RPG입니다.

자기 자신에게 주어진 가혹한 운명을 극복하기 위해서 그리고 자신이 선택한 국가와 민족을 위하여 플레이어는 끊임 없이 노력해야 합니다.

아름다운 3D 그래픽으로 표현된 세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삶과 죽음이 순식간에 갈리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 그리고 수준 높은 스토리가 어우러진 높은 완성도의 게임 시스템은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약속합니다.

파티 시스템
모험으로 가득 찬 아레스를 즐기시기엔 혼자서도 무리 없어 아라베크 대륙 이곳 저곳을 누비며 사냥을 하시기에도 부족함이 없지만, 자신과 다른 클래스와 파티를 맺고 파티 사냥으로 인한 즐거움은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인첸트 시스템
인첸트 시스템이란 인챈트 아이템(무기 및 방어구)에 특별한 광석 아이템을 조합해서 매직속성을 부가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인첸트 시스템에 사용되는 아이템은 모두 보라색으로 표시 되며, 광석 아이템은 상, 중, 하 별로 능력의 크기가 다릅니다.

축복시스템
축복 시스템은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템에 축복을 내려 주는 것으로 아이템의 능력이 일정이상 증가하는 것입니다. 축복 시스템은 아이템 중에 무기에 축복을 내려주는 "축복의 문서"와 방어구에 축복을 내려주는 "보호의 문서"로 나누어집니다.

부활 시스템
부활 시스템은 축복 시스템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할 시에 실패하여, 소멸된 아이템을 부활시켜 줄 수 있는 사용자 보상 시스템 입니다.

용맹의 증표 시스템
아레스의 용맹의 증표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레벨을 올릴수록 더욱 강한 능력을 갖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용맹의 증표를 착용 함으로써, 더욱 강력한 자신의 캐릭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상점 시스템
사용자들간의 거래에 있어서 시스템적으로 좀더 체계적인 방법으로 거래를 하도록 도와주는 시스템 입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들간의 거래를 좀더 활성화 시키고, 좀더 쉬운 거래를 도모하며, 거래로 인한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시스템입니다.

길드 시스템
유저들이 팀웍을 이룰 수 있도록 시스템 상으로 제공하여 , 다중 커뮤니티를 이루도록 유도하고, 유저들간의 다중 커뮤니티를 통해 새로운 경제 시스템과 개인으로 느낄 수 없는 팀윅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시스템 입니다.

길드토너먼트
길드 토너먼트는 평소 자신이 속해 있는 길드의 강력함을 보여주고, 길드원 간의 단합 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시스템입니다. 유저는 길드 토너먼트에 참여하여 자신의 실력과 길드의 하나됨을 동시에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영토전쟁
영토 전쟁은 실제로 해당 영토의 지배권을 놓고 그 지역에서 직접 전쟁을 벌이는 시스템입니다. 영토전쟁은 워페어와는 달리 전장으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평소 모험을 하던 대륙에서 벌어 지는 전쟁입니다. 유저는 보다 광활한 지역에서 또 다른 전쟁의 재미에 빠져들게 됩니다.

워페어 시스템
아레스의 워페어 시스템은 유저와 유저간의 대결을 주축으로 이뤄집니다. 특정 지역에서 이뤄지는 전쟁은 필드에서의 전쟁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상대 진영의 막강한 투석기와 처음 마주하게 되는 적을 두고 유저는 자신의 진영에 서서 최고의 실력을 발휘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계급 시스템
PK (Player Kill)를 통하여 플레이어 간의 계급을 올리고 뺏는 재미를 줌으로써 게임의 긴장감을 더하도록 합니다.
또한 자신의 명예를 높여 그에 걸맞은 계급을 얻게 됩니다.

-게임인터페이스
0518_guide_img07.jpg
A. 상태창
캐릭터의 상태 현재 HP, MP, 스태미나, 무게, 경험치 등이 표시됩니다.
적색 바가 체력이며, 현재 캐릭터의 체력을 나타냅니다. 여기에 나타나는 체력이 모두 소비되면 해당 캐릭터는 죽게 됩니다. 체력은 시간이 지나면서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또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세이지 포션, 히솝 포션, 야로우 포션 등의 아이템을 사용해서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청색바가 마나이며 이 게이지는 캐릭터가 사용 가능한 마나의 양을 나타냅니다. 마나가 다 떨어지면 일시적으로 마법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마나 또한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마나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케모마일 포션 등의 아이템을 사용해서 마나의 양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에 따라서는 마나와 체력을 동시에 회복시키는 기능을 가진 것도 있습니다.)
ST, 라고 표시된 수치는 스태미너로써 캐릭터가 달릴 수 있는 능력입니다. 스태미너가 다 떨어지면 캐릭터는 달리지 못하고 걸을 수밖에 없게 됩니다. 이 스태미너 역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딜 포션 등의 아이템을 사용해서 즉각 다시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 옆에 있는 W, 라고 표시된 수치는 무게 수치로써 캐릭터의 총 무게량과 현재 들고 있는 아이템의 무게량이 나옵니다. 각 아이템들은 무게가 있기 때문에 들고 있는 아이템의 총 무게가 한계 수치를 초과하게 되면 더 이상 아이템을 습득할 수 없게 됩니다.

B.레이더 및 오토맵 (지도)
현재 위치와 좌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도 상에 파란색 화살표로 표시되는 점은 플레이어의 현재 위치를 뜻하며, 다른 색상으로 표시되는 점들은 근처에 있는 파티 멤버 또는 NPC를 뜻합니다. (실제 색상표는 게임 내 HELP를 참조하여 주십시오 - F1 키로 불러낼 수 있습니다.)
원형의 레이더 모드에서 Z 키를 누르거나 좌상단의 'MAP' 버튼을 누르면 미니맵 모드로 변경됩니다. (Z 키를 누를 때마다 미니맵과 레이더가 번갈아 표시됩니다.)
우측의 ZONE 버튼을 누르거나 키보드의 M 키를 누르면 현재 위치한 존 전체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존 맵이 표시됩니다.
위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 동안에는 몬스터의 공격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도구 모음
순서대로 PK 금지 옵션, 달리기, 아이템 교환, 파티, 아이템 인벤토리, 현재 상태 표시, 스킬, 길드, 친구 메뉴, 아이템 판매, 옵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보드 L 키를 누르면 도구 모음을 가로, 세로로 모양을 변형할 수 있습니다.)

D.채팅 창
채팅 메세지가 표시되는 채팅 창입니다. 좌측의 일반, 파티, 길드 등의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플레이어들에게만 메세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키보드 V 키를 누를 때마다 차례대로 채팅 창의 크기가 확대, 축소됩니다.
(채팅 창 좌측 위에는 레벨 별로 조언을 제공해주는 가이드 기능, 알림 기능 등을 가진 버튼이 배열되어 있습니다.)

E.매크로 창
인벤토리(I 키)나 스킬 창(S 키)의 아이템이나 스킬 아이콘을 여기로 마우스로 끌어서 놓으면, 매크로 창을 클릭하는 것 만으로 아이템이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키보드 1~8 번을 누르는 것으로도 해당 스킬,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캐릭터/몬스터 정보창
현재 마우스가 가리키고 있는 몬스터의 이름, HP, 레벨 등이 표시됩니다.
단, 유저의 경우 일정 시간 이상 마우스를 유저 위에 위치시키거나, 마우스를 상대방 유저 위에 올려 놓은 상태에서 키보드 Ctrl 키를 눌러 줘야만 상대방에 관한 정보가 표시 됩니다.

G.각종 기능 버튼
미니홈피, 플러스 샵(아이템 판매), 도움말, 골드 PC방 혜택 안내 등의 기능을 가진 아이콘들이 모여 있습니다. 위의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 동안에도 몬스터 또는 다른 유저로부터 공격을 받을 수 있으므로 안전한 곳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