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건즈(gunz)

찌리장 0 4,563 2006.04.22 22:34
얼터너티브 슈팅 액션 게임(Alternative Shooting Action)이란?
건즈는 보편적인 FPS 게임과 매우 유사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건즈는 다음과 같은 점에서 기존의 FPS과 완전히 차별화되는 요소들을 포함합니다.

온라인 액션 게임의 파격적 액션 감각 실현
콘솔 게임이나 영화를 방불케 하는 다양한 액션이 가능합니다. 대쉬, 벽점프, 텀블링, 벽에 매달리기, 벽을 이용한 다단점프에서 칼과 총기류를 이용한 공중콤보등 수많은 액션이 가능합니다. 건즈는 "쏜다"는 것 뿐 아니라 "행동한다"는 감각에 보다 접근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3차원 액션 플레이
지면에서 뿐 아니라 전투는 벽과 기둥에서도 이어집니다. 여러분은 다양한 액션을 활용하여 벽이나 기둥을 밟고 뛰어다니고 그것을 도약하여 점프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플레이를 이용한 새로운 전략적 플레이를 체험해보십시오!

다양하고 개성있는 캐릭터 창조
건즈의 캐릭터는 다양합니다. 개발사가 제공하는 캐릭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취향과 개성에 맞추어 옷이나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비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이 아이템을 바꾸어 장착하게 되면 여러분의 아바타는 그에 맞추어 모습이 변화됩니다. 건즈는 액션게임으로는 처음으로 플레이어가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12개의 아이템슬롯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 지원
옷이나 악세서리 뿐 아니라 여러분은 무기 역시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대로 무기를 장착하여 전투에 참여해보십시오. 권총, 기관총과 같은 것은 물론이고 쌍권총이나 머신건을 양손에 들고 적진으로 돌격할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근접전을 위한 다양한 무기를 함께 제공합니다. 장검을 이용하면 벽에 매달리거나 적을 공중으로 띄울수 있으며, 단검을 이용하면 순발력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무기 역시 옷과 마찬가지로 각양각색의 디자인, 그리고 여러가지 색상으로 게임에 등장하므로 무기나 아이템 역시 당신의 패션 아이템중 하나로 적용될것입니다!

추가적 게임플레이
개발사는 건즈의 세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나아갈 것입니다. 건즈는 롤플레잉적 요소를 가미한 액션게임으로서 그것이 플레이어의 전적에 따른 레벨증가라는 제한적 요소를 뛰어넘어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롤플레잉 요소를 게임에 도입시켜나갈 것입니다.

아이템특징
캐릭터에는 12개의 종류(SLOT)이 위치합니다. 여러분은 종류에 다른 아이템을 교환함으로써 캐릭터의 모습을 변경하거나 전투력,또는 방어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주의 깊게 확인하셔야 할 아이템 세부 특성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1.전용종류 : 모든 아이템은 장착 가능한 종류가 다릅니다. 가령 여러분은 바지를 점퍼대신 입을 수 없고 점퍼 대신 총을 장착하고 다닐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장비를 하기 이전에 장착가능종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일부 아이템은 다중 종류에 장착가능하기도 합니다.

2.성별제한 : 어떤 아이템(특히 방어구)들은 장비에 앞서 캐릭터의 성별을 판별하려 할 것입니다. 즉, 여성전용아이템이나 남성전용아이템이 존재합니다. 이런 아이템의 경우에 이성의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는 방법은 전혀 없습니다.

3.레벨제한 : 어떤 아이템은 지나치게 낮은 레벨이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하여 사용 가능한 레벨에 제한을 두는 경우도 존재합니다. 따라서 아이템을 입수하시기 이전에 자신의 레벨에 사용 가능한 아이템인지 꼭 확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4.무게 : 모든 아이템은 소정의 무게 값을 가집니다. 건즈의 인간 캐릭터는 100만큼의 무게를 소지하며 다닐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무게 제한치 이상의 아이템을 소유할 수 없으며, 대부분의 뛰어난 무기와 방어구는 성능 못지않게 무거우므로 무게 안배에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5.특수효능
총과 마법이 공존하는 이 세계에서 극히 일부의 아이템들은 고대의 비술이나 신의
축복에 의하여 특별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 HP : 장비시 자신의 최대 HP(생명력)를 일정치 향상시킵니다.
- AP : 장비시 자신의 최대 AP(방어력)를 일정치 향상시킵니다.
- MAX WT. : 장비시 자신의 최대 소지가능 무게를 향상시킵니다.
- SAFE FALL : 장비시 높은 곳에서 낙하하였을 때 충격을 줄일 수 있습니다.
- FR : 장비시 불에 대한 일정치 면역속성을 가집니다.
- CR : 장비시 추위에 대한 일정치 면역속성을 가집니다.
- PR : 장비시 독에 대한 일정치 면역속성을 가집니다.
- LR : 장비시 전기에 대한 일정치 면역속성을 가집니다.
img_00.gif
img_01.gif
img_02.gif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