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크레이지아케이트(crazy arcade)

찌리장 0 2,113 2006.04.08 21:25
BnB는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명이서 한 맵에서 서로가 적이 되어 게임을 할 수도 있고 팀을
나누어서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상에서 블록을 깨트리면
여러가지 유용한 아이템들이 나와서 게임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첫번째 게임 BnB는 ㈜엠플레이에서 자체 개발한 "新 하이브리드P2P 게임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 1인용 게임에서 누렸던 빠른 속도감을 인터넷 상에서도 그대로 구현해 내고 있습니다.

컴퓨터 대 사람으로 즐겼던 기존 아케이드 게임과 달리 BnB는 인터넷을 통해 '사람 對 사람'으로 즐기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개인전은 물론 팀전까지 가능합니다. 게이머의 실력에 따라 '3:5', '6:2' 등 자유롭게 팀을 구성해, 환상적인 팀 플레이를 즐겨 볼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 역사상 세계 최초로 2인용 모드가 적용되어 한 PC에서 두 명이 함께 즐길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의 빠른 속도감과 아케이드의 재미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크레이지 아케이드!이제 여러분 PC 속에 신나는 오락실이 펼쳐집니다!

래더게임이란?

사다리와 같이 특정한 목적지에 조달하기 위한 “공식적인 순위 결정게임” 으로 기존의 경험치만으로
레벨이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승리하면 점수을 얻고, 패배하면 점수를 잃게 되어 플레이어간의 순위가
결정되고 레벨도 변동됩니다.

< 게임방식 >

① 공통

- 래더게임에서는 WP(Win Point)에 따라 레벨업/레벨다운이 됩니다.
- 래더게임에서 이기면 +1점의 WP를 얻고, 지면 -1점을 잃게됩니다.
- 래더게임에서는 이기면 일정량의 루찌를 얻고, 지면 일정량의 루찌를 잃게 됩니다.
- 자신보다 높은 단의 유저에게 이기면 더 많은 루찌를 얻을 수 있습니다.

② 입단 ~ 6단

- WP를 +60 까지 모으면 한단계 레벨업하고, -30 까지 깎이면 레벨다운됩니다.
- 단수가 오르거나 떨어지면 WP는 0으로 리셋되며, 처음부터 다시 카운트를 시작합니다.

③ 7단 이상

- 7단 이상은 상대계급으로, 유저의 현재 랭킹에 의해 단이 결정됩니다.
  예) 상위 10%까지 9단, 상위 10%~30%까지 8단 과 같은 형식
- 랭킹은 매일 오전7시에 변화하며, 이때 유저의 단도 변하게 됩니다.
- 7단 이상에서는 WP가 60점 이상이 되어도 계속 쌓이게 됩니다.
- 7단 이상일 때 일주일 이상 게임에 접속을 하지 않게 되면, WP가 일주일에 5점씩 하락하게 됩니다.
  주의하세요!

Author

Lv.1 찌리넷  실버
0 (0%)

찌리넷홧팅, 겜지넷 홧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