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회원이 글을 글을 작성할수 있습니다. 지금 신작게임을 소개해주세요^^

프리스톤 테일2: 세컨드 이니그마

관리자 2 13,340 2007.10.29 21:18
고대의 힘 이니그마(Enigma)
프리스톤 대륙의 운명을 등에 지고 그 거대한 힘을 찾는 여정의 시작..

고대 영웅들과 신들이 힘을 합쳐 봉인한 악의 신 미드란다.
미드란다는 긴 세월을 봉인된 채로 힘을 축척하여 부활의 때를 노리고 있었고, 그 시기가 가까워 올수록 프리스톤 대륙에는 점점 어두운 징조가 하날 둘씩 일어나고 있엇다. 그리고 미드란다의 부활의 시기가 얼마 남지 않은 때를 기점으로 미드란다의 잔당들은 프리스톤 대륙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갑작스러운 정쟁에 인간들은 온 힘을 다해 대항하지만 미드란다의 군대를 상대하긴 역부족이었고, 프리스톤 대륙은 대혼란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멸망의 직전에서 발견한 것이 바로 고대의 힘 이니그마였다.

이니그마는 이를 발견한 현자 무스콘에게 흡수되어 엄청난 힘을 발휘 하였고, 이니그마의 힘을 얻은 인간들은 미드란다의 군대와 대등한 힘으로 겨우 전투를 이어 갔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이니그마의 힘은 점점 약해져만 갔고, 이대로 시간이 지속 된다면 프리스톤 대륙은 멸망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면서 각 국가의 장로와 현자들은 다른 대안을 찾던 중 이니그마의 모체가 되는 강력한 힘의 근원 2nd 이니그마의 존재를 알게 된다.

심사숙고 끝에 각 국의 장로와 현자들은 무스콘이 인정한 현자 엔타로스를 선임하여 2nd 이니그마를 찾을 사명을 내리고 이제 엔타로스는 프리스톤 대륙의 운명을 등에 지고 그 거대한 힘을 찾는 여정을 시작한다.

Author

Lv.16 최고관리자  최고관리자
53,280 (45.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기만 2007.11.05 08:24
이거..하고싶은데 ...
cd키 2007.12.20 15:27
프리스톤테일1은 진짜 잼께 했는데 ㅠㅠ 이것도 잼쓸랑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