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왜곡보도… 음식점-주점 일자리 줄어든 게 김영란법 때문이다?[기사]

마이쮸 0 887 0

‘또’ 왜곡보도… 음식점-주점 일자리 줄어든 게 김영란법 때문이다?


http://factoll.com/page/news_view.php?Num=3909 …


부정부패 키울려고 경제를 살린다?

일베벌레들이 충성을 다하는 매국친일파놈들의 부정부패에 뒷주머니까지 챙겨주려고, 이제 이런 왜곡 보도까지 하네요.

허위왜곡보도는 늬들 저능한 일베충이나 5% 수구꼴통들에게나 브리핑해라!


Fact

일부 국내 찌라시들과 일베벌레들이 "김영란법 때문에 음식점과 주점 일자리 3만개 이상 줄어들었다"는 기사를 2월 1일 잇달아 보도했다. 이들 기사는 왜곡이다.


View

'김영란법 시행' 전부터 고용지표 감소

2016년 한 해 동안 음식점, 주점업 종사자수가 전년에 비해 가장 크게 감소했던 때는 이들 찌라시가 기준을 삼은 10-12월이 아니라 7월이었고,  김영란법 시행은 2016년 9월 28일이다. 이 사실은 김영란법 시행 이전부터 고용지표가 하향곡선을 그리기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베걸레들의 기사는 2015년과 2016년, 두 해를 비교해 "음식점, 주점업 종사자수가 감소했다"고 보도했다. 그런데 2016년 한 해만 놓고 보면, 10월 이후 음식점과 주점업 종사자수가 오히려 늘어났음을 알 수 있다.


월별 종사자 수는 오히려 늘어났는데?

고용노동부는 "2016년 연초부터 한 해 동안 음식점과 주점업 종사자 수는 전반적으로 하락세였다"고 했다. 노동부는 "2015년 5월 메르스(일베충들이 충성을 다하는 매국노들이 확산시킨 병) 발병 이후 침체된 경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었기 때문"이라며 "김영란법 때문에 음식점업과 주점업 종사자수가 줄었다고 판단하긴 어렵다"고 말했다.

통계청 역시 "김영란법 탓으로 돌리기는 어렵다. 음식점업은 김영란법 시행 이전부터 전반적으로 지표가 좋지 않았다. 법 시행보다는 전반적인 경기침체 탓이 크다고 보는 것이 적절하다고 본다"는 견해를 밝혓다.


일베벌레 찌라시들아,

전반적인 경제침체는 늬들이 충성을 다했던 이명박근혜와 그 부역자들이 저지른 짓거리의 산물이다.

그리고, 지금의 고용노동부와 통계청이 야당의 정부냐?


pc방에서 컵라면 잘쳐먹고, 헛소리 그만해라...

0 Comments
제목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